본문 바로가기
뭐할까?

2023년 2월 14일 꼬맨틀 319번째 힌트o/정답x

by hyung12 2023. 2. 14.
반응형

한동안 시들시들해졌다가 다시 간만에 시작한 꼬맨틀

 

이번 포스팅에는 정답을 노출하지 않고 힌트만 공개하려고 한다

 

우선 힌트를 공개하기 전에 내 기록을 먼저 SSG- 공개!

 

 

공략집을 본 뒤로 금방 맞출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오래 걸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에는 50번 안으로 정답을 꼭 맞춰보리라 다짐해본다

 

 

 

 

 

 

 

 


 

 

 

 

 

 

 

시작은 이게 어떤 형태의 단어일지 추측해보기 위해

 

눈에 보이는 단어 또는 생각나는 단어를 위주로 시작해본다

 

힌트1

 

 

 

허나 이렇게 해서는 감을 잡을 수 없었으나

 

추측하다가 유사도가 높다는 거에서 추측 이렇게 끝나는 단어는 아니고

 

문장의 끝맺음을 내는 단어 형태겠구나를 추측해냄(나 자신 기특)

 

 

힌트1

 

 

 

 

이런 저런 단어들을 다 쳐본 결과 계산과 계산하다에서 다시 확신을 얻었다

 

심지어 계산하다는 1000위 안에 들어가는 단어(오예!)

 

이제부터 본격 게임 시작인데 본 게임 시작이라고 하기엔 50이 넘었다 껄껄껄...

 

어찌하다 갑자기 1순위가 띠용! 하고 나타나버렸기 때문에

 

여기서부터는 내가 입력한 순서가 아닌 유사도 순위 50위 이상 단어들로 두번째 힌트를 공개해본다

 

힌트2

 

 

 

나는 84번째 낫다에서 한발 더 나아간 후에 정답을 맞춰다 ✌️

 

 

 

 


 

 

 

힌트 3부터는 직접적인 힌트로 들어간다

 

 

 

 

 

 

 

 

 

OOOO(네글자)

 

 

 

 

 

 

이정도면 많이 힌트를 준 것 같음^^

 

그럼 319번째 꼬맨틀도 화이팅!!!

 

 

 

 

2023년 2월 14일 319번째 꼬맨틀 기록

추측 횟수: 86
소요 시간: 00시간28분11초
최대 유사도: 47.74 (순위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