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할까?

2023년 1월 18일 꼬맨틀 292번째 정답/유사도

by hyung12 2023. 1. 18.
반응형

어제부터 꼬맨틀이 잘 풀리지 않는다... 껄껄껄

 

처음 시작하고 몇일동안은 꼬맨틀 별거 아니었네~ 라고 생각했는데 어제부터 삐질-

 

오늘은 친구가 먼저 시작해버려서 백 몇번째에 정답을 맞춘 친구와는 달리

60번째 추측만에 정답을 맞춰버렸다

 

 

 

 

 


 

 

 

 

 

 

친구는 노른자에서 시작해서 바깥까지 유추했다고 했다

 

친구 덕에 편하게 스타트하는 줄 알았는데 와 여기서부터 삽질 엄청 함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다보니 위치 또는 방향인거 같아서 위치를 입력하니 오! 704위가 나옴

 

이때부터 위치와 바깥의 개미지옥에 빠져버림~~~~~~~~~~~~~

 

 

 

열심히 개미지옥을 헤메고 있을 때 친구가 정답을 맞췄다고 했다

 

초초해진 나는 아래(38위)와 바깥(61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아래와 관련된 단어들만 주구장창 입력해보고...

 

이런 나를 보고 있던 친구는 아래에 집착하지 말고 아래에서 벗어나라고 했지만

 

유사도 1위 아래쪽이 나온 순간부터 다시 아래쪽에 집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한테 아래쪽이 1위래! 라며 내려가? 떨어져? 뭘까... 하며 나락으로 떨어져가고~~~~~

 

이때 친구가 어마어마한 힌트를 줬다

 

 

 

 

 

 

 

 

 

힌트를 들으면 답을 추측할 수 있기에 여기서부터는

정답 주의!

 

 

 

 

 

 

 

 

 


 

 

 

 

 

친구가 준 힌트에서 나는 답을 찾았다

 

 

 

 

 

 

 

 

 

스크롤 내리면

엄청난 힌트 나옴

 

 

 

 

 

 

 

 

 

 

 

 

친구: 내려가지 말고! 떨어지지 말고!!! 아래쪽 말고!!!!!!

 

 

나: 올라가?

 

 

 

 

 

 

그렇게해서 입력해본 단어

 

 

유사도 1위 아래쪽 반대 위쪽^^

 

 

 

 

 

 

2023년 1월 18일 292번째 꼬맨틀 기록

추측 횟수: 60
소요 시간: 00시간23분35초
최대 유사도: 61.77 (순위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