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할까?

2023년 1월 9일 283번째 꼬맨틀 유사 단어 정답은?

by hyung12 2023. 1. 9.
반응형

꼬맨튼은 저번에 소개한 단어 유사도 추측 게임이다

 

꼬맨틀 링크와 사용법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

 

단어 유사도 추측 게임 - 꼬맨틀

하루에 하나씩 꼬맨틀에서 내주는 오늘의 단어를 맞추는 게임입니다~ 추측한 단어가 정답 단어와 얼마나 유사한지 유사도를 수치로 알려주기 때문에 유사도 순위가 1위에 해당하는 단어를 추측

hyung1.tistory.com

 

 

 


 

 

 

머리 식힐 때 또는 심심할 때 한번씩 들어가서 단어를 추측해보는 중-

 

머리 식히고 싶어서 꼬맨틀을 시작하는데 이거... 답 알듯 말듯할 때는 진짜 스트레스가 순간 빡 오르기도 한닼ㅋㅋㅋㅋㅋㅋ

 

여튼 23년 1월 9일 283번째 꼬맨튼 정답은 70번만에 맞췄다...(힘들었다)

 

 

 

 

 


 

 

스포주의!!!

 

지금부터 어떤 단어를 시작으로해서 정답을 맞췄는지 과정을 공개하겠다

 

먼저 시작은 안경으로 했는데 진짜 지금 생각해보면 어쩌다 이번 정답까지 나오게 됐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대충 이런 식으로 진행이 됐는데ㅋㅋㅋㅋ

 

정책에서 유사도 순위 511이 나와서 바로 이쪽 분야구나 싶어 그때부터 정책과 관련된 유사 단어들을 추측해보기 시작했다

 

많이 시도해서 추측한 단어가 많아 먼저 1000위 안에 드는 단어를 제외하고 나머지 단어들을 먼저 공개!

 

 

 

이제 힌트가 될 수 있는 유사도 1000위 안에 든 단어 공개!

 

 

 

여튼 이렇게 해보다 정답을 맞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바로 정답 나올 예정이니 힌트만 보고 가실 분들은 여기까지만 보시고 

 

정답을 원하는 분들은 아래로 내려서 정답 확인 해보시길~~~

 

 

 

 

 

 

 

 


 

 

 

 

 

 

 

 

 

정답 공개!

 

 

 

 

 

 

 

 

 

 

 

 

 

2023년 1월 9일 283번째 꼬맨틀 정답은 반대였다!

반응형